낮에는 30도가 넘는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뜨거운 여름,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수욕장, 워터파크, 계곡 등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바캉스 시즌이 되면 휴가지에서 가볍게 입을 옷도 함께 준비하며 설렘을 느끼고 싶어진다. 

하지만 복부, 허벅지, 팔뚝에 울퉁불퉁한 군살이 드러나야 하기에 바캉스룩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도 적지 않다. 여름이 오기 전 미처 관리하지 못한 빠지지 않는 군살이 고민이라면 어떤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야 할까.

이때 선택의 기준은 빠른 효과다. 식이요법, 운동으로는 여름이 다 가기 전에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 지방흡입수술은 회복기간 때문에 무리다. 이런 경우 군살제거 효과가 있는 지방분해주사 시술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강남12의원 김응구 원장은 “평소 다이어트나 운동으로도 해결하기 쉽지 않았던 팔뚝살 제거를 원한다면 지방분해람쥐 주사로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지방 제거의 정확한 포인트를 잡아 섬세하게 시술되는 간편한 주사요법으로 빠르게 팔뚝살 다이어트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효과 좋은 팔뚝주사 시술로 알려진 팔뚝주사19만 지방분해람쥐 주사는 팔뚝살에 시술될 경우 단 30분의 시술 시간으로 입원 없이 받아볼 수 있고 회복기간도 딱히 필요 없는 시술이어서 지방흡입술에 비해 간편함이 크다.

김 원장에 따르면 지방과 셀룰라이트제거 효과를 가진 메조 칵테일 지방분해 주사인 팔뚝주사19만 강남12 람쥐지방분해주사는 김응구 원장의 20년 지방 수술 및 시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뤄진 시술이다. 안전하고, 다이어트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시술 후에는 주사액이 두꺼운 지방층에서 작용하며 서서히 다이어트 효과가 발휘된다는 것. 지방 세포막 분해, 지방층 감소, 지방세포 성장 억제, 셀룰라이트 분해 등의 효과가 나타나게 되고 1:1 맞춤 디자인 후 섬세하게 시술되므로 안전하며, 자연스러운 효과가 나타나는 것도 특징이라고 한다.

김 원장은 “해당 지방분해주사 시술은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도 함께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팔뚝이 탄탄하고 매끄러워지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또한 지방 세포 수의 감소가 이루어져 요요현상도 걱정 없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