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배우 임원희 전부인 이혼 사유? “박수홍 웨딩업체 통해 결혼했다” 나이 10살 연하
▲배우 임원희(사진=ⓒSBS'미운우리새끼')

15일 ‘아는형님’에 배우 임원희가 출연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임원희는 올해 나이 50세로 지난 1995년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찌마와 리’ ‘이것이 법이다’ ‘재밌는 영화’ ‘실미도’ ‘주먹이 운다’ ‘죽어도 해피 엔딩’ ‘식객’ ‘퀴즈왕’ ‘나는 왕이로소이다’ ‘쓰리 썸머 나잇’ ‘낭만닥터 김사부’ ‘신과함께’ ‘재혼의 기술’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완성했다.

지난 2011년에는 10 연하 배우와 결혼에 골인했으나 성격차이를 이유로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같은 극단 소속 배우로 활동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전 부인은 초등학교 논술강사로도 활동하기도 했다.

임원희는 ‘미우새’ 방송에서 “사실 박수홍이 운영했던 웨딩 업체를 통해 결혼했었다”고 깜짝 고백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미우새’에서 이혼 이후 근황을 전하며 재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다. 임원희는 “이혼 후 1~2년 동안은 노력하다가 2년 넘어가니 마음의 문이 아예 닫아졌다. 연애는 아예 없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가끔 엄마 집에서 막걸리를 마시고 집으로 넘어올 때가 있다. 수많은 연인들과 마주치는데. ‘수많은 연인 중에 왜 내 연인은 없을까’ 한다. 어머니도 그걸 알고 ‘네가 힘들겠구나’ 하시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아는형님’에는 임원희 외에 이엘리야, 김동준이 출연했다. 세 사람은 현재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에 출연 중에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