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 원인과 피부 타입에 따라 솔루션 세분화

이니스프리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 / 이니스프리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칙칙해진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마스크 라인에서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솔루션 마스크’는 피부 타입에 따라 솔루션을 세분화해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 팩이다. 이니스프리는 성분을 위주로 선택하던 기존의 마스크팩과 달리 개인별 피부 고민과 타입을 기준으로 뒀다고 밝혔다. 

앞서 이니스프리는 지난 4월 보습과 트러블 구성의 6종을 출시했으며, 이번에 추가로 선보이는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는 100% 셀룰로오스 시트에 비타민 C를 코팅한 리얼 비타민 C 원단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브라이트닝 효과와 더불어 피부 결과 수분, 탄력 등 본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또한 시트와 에센스가 분리되어 있다가 사용 직전 터뜨려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보다 신선하게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마스크 중에서도 ‘클리어링 마스크’는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리스리톨이 함유돼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이니스프리는 소개했다. 

아울러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은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피부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된 '퍼밍 마스크는' 맑고 탄탄한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브라이트 솔루션 마스크 3종’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