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3단 발효공법으로 만든 100% 자연발효식초 사용

청정원 '알룰로스 홍초 포도' / 청정원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대상㈜ 청정원이 건강한 당 알룰로스를 함유한 ‘알룰로스 홍초 포도’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새롭고 다양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청정원은 포도와 알룰로스를 결합시킨 홍초 신제품을출시,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알룰로스란 무화과, 포도등 자연에 존재하는 천연유래 당으로, 체내 흡수율이 낮은 당으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 알룰로스 홍초 포도는 특허 받은 3단 발효공법으로 만든 100% 자연발효식초를 사용했다.

설탕이나 액상과당 대신 곡물을 원료로 만든 이소말토올리고당과 과일원료가 들어있으며, 고순도 알룰로스를 넣어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절반 이하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음용 방법도 다양해 물이나 우유를 홍초와 2대1 또는 3대1 비율로 희석해 마시거나, 다양한 주류와 홍초를 10대1 비율로 섞어 즐겨도 좋다.

청정원 알룰로스 홍초 포도는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가까운 할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대상 청정원 남태우 대리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알룰로스 홍초 포도’를선보이게 됐다”며 “자연발효식초와 과일원료, 알룰로스가 결합된 이번 신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