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홍대PT 전문 드림핏 퍼스널트레이닝, 오픈 2주년 맞이 수입산 프로 선수용 기구로 리뉴얼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7.17 17:47
  • 댓글 0

최근 운동에 대한 성인남녀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헬스장 역시도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드림핏 퍼스널트레이닝은 오픈2주년을 맞아 내부에 있던 운동기구를 모두 수입산 프로 선수용을 위한 기구로 변경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림핏 퍼스널트레이닝은 현역 프로 선수 출신 트레이너들이 정확한 운동법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회원들을 목적에 맞는 트레이닝으로 이끌고 있어 전문적으로 운동을 배우는 사람은 물론 시간을 쪼개 대회를 준비하는 직장인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곳은 1:1 맞춤식 운동과 체계적인 다이어트는 물론 체형교정, 재활운동 그리고 보디빌딩, 선수 전문 트레이닝 까지 겸하고 있다.

드림핏 퍼스널 트레이닝 관계자는 현역 연예인 및 예비 연예인을 다수 관리하고 있는 전문 트레이너들이 대기 중이며, 정확한 자세 교정을 통해 즐거운 운동생활이 가능하게 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드림핏 퍼스널트레이닝은 운동기구 변경과 함께 선착순마감! 30회 88만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한편, PT전문샵 드림핏은 각종 보디빌딩 및 휘트니스 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는 트레이너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깔끔한 기구와 최신장비들로 이루어져 있다. 현역 프로들의 운동 노하우를 세심하게 전수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