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와 경기불황, 극심한 가뭄과 홍수 무더위로 삼중고를 겪고 있는 가운데, 한국인의 열정을 담은 바로티나(VAROTINA)라는 컨셉으로 관심을 끄는 업체가 있어 화제다.

(주)뷰티앤(beautyand)은 건강하고 안전한 천연유래물질을 주성분으로 바르면 즉시 효과가 나고 그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의미의 바로티나 제품군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바로티나는 수년간 피부미용업계에서 검증된 제품을 재구성해 바로티나 헤어(hair), 바로티나 페이스(face), 바로티나 바디(body) 제품군으로 구분해 론칭된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흔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즉시 효과가 나타나는 걸 좋아한다는 것에 착안, 바르면 즉시 효과가 있고 몸에도 안전하며 건강에도 좋은 미용 아이템들만을 모아 선보이게 된 것이다. 

바로티나 취급점 서울 중곡동 바바헤어 이 모 원장은 “수년간 미용실을 운영하며 점점 늘어나는 손상모와 탈모로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안전한 물질로 만들어 손상모발, 탈모관리 두피관리에 획기적인 바로티나를 만난 자체로 감사한 선물 같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사진=바로티나 제품 사용 전후 머리카락 단층촬영 확대 이미지>

바로티나 아이템을 첫 구상한 (주)뷰티앤 오유경 이사는 "수년간 피부미용업계에서 교육하고 시술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로티나 브랜드를 론칭했다"면서 "뷰티앤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만족감과 미용인들에게는 자신감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음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미용인들이 뷰티테라피스트로서 시대 흐름에 발 빠르게 맞춰가고, 미용과목이 초,중,고등학교 자유학기제 방과후 교육과목으로 선정되어 피부미용강사 양성과정도 준비하고 있다며 미용교육에서 제품운용까지 피부미용 전문 브랜드로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