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 장소로 괌을 추천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괌은 신혼여행지, 태교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섬이다. 땡처리 항공권, 특가를 이용하면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괌에서 편하게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렌트카를 추천한다. 괌에서는 30일 이내라면 한국 운전면허증만 있어도 운전할 수 있다. 아울러, 한인이 운영하는 렌트카 업체가 많다. 이에 영어를 못 해도 렌트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괌 여행지를 소개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괌 가볼 만한 곳

괌 가볼 만한 곳으로 피쉬아이 해중전망대를 추천한다. 피쉬아이는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하기 좋은 관광지다. 아울러, 피쉬아이 해중전망대에 가면 물에 안 들어가도 바닷속을 구경할 수 있다. 다리 10m 아래에 있는 전망대에서 바다 생물을 만날 수 있다. 투몬비치는 괌 자유여행 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여행지다. 괌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메리조 부두는 포토존으로 유명한 장소다. 세티베이 전망대는 산과 바다가 이루는 멋진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여행지다.

▲괌 쇼핑 목록을 미리 작성하자(사진=ⓒ게티이미지뱅크)

괌 쇼핑


괌은 섬 전체가 면세구역이다. 이에 많은 관광객이 쇼핑몰을 여행 코스에 넣는다. 특히 아기용품, 육아용품, 신생아용품 쇼핑지로 인기가 좋다. 인기 쇼핑몰로는 명품과 기념품을 살 수 있는 ‘T갤러리아’, 큰 쇼핑몰 ‘마이크로네시아 몰’, 한국 마트 같은 마트 ‘K마트’ 등이 있다. 다른 여행 후기를 참고하여 괌에서 사야 할 것 리스트를 미리 정리하면 괌에서 쇼핑하는 데 도움이 된다.

▲괌 맛집을 추천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괌 맛집

‘제프 파이럿츠 코브’는 버거 맛집이다. 수제 버거를 판매하는 곳으로 다른 버거와는 차원이 다른 맛을 선사한다. ‘더 비치’는 해변에서 해가 지는 것을 보며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당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바비큐다. ‘론스타’는 미국 옛날 감성을 풍기는 괌 맛집이다. 스테이크, 랍스타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반타이’는 태국 요리 전문점이다. 괌에 있는 태국 요리 전문점인데도 인기가 좋다. 괌 맛집 추천에 자주 등장하는 식당이다. 점심은 뷔페고 저녁에만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참고로, 뷔페보다 단품 메뉴가 더 맛있다. 이에 저녁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