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유명 헤어 디자이너 Fabio와 해외 유튜버가 세상에 없던 신개념 브러쉬라고 극찬한 아이큐어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가 오는 6월 20일 CJ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에포테쉬 볼륨브러쉬는 이전에 NS홈쇼핑과 롯데홈쇼핑에서 5회 연속 매진 기록을 세우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이번 CJ홈쇼핑 런칭을 통해 더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에포테쉬는 아름답고 우아한 현대적인 멋과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여 본래 모습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이루어 섬세하고 고급스럽게 표현하여 독보적이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다. 개인이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영원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는 개발을 거듭하고 있다.

이번 CJ홈쇼핑 런칭을 통해 판매될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는 차별화된 브러싱 기법으로 단순 빗질을 하는 것만으로도 셀프스타일링은 물론 새치커버까지 가능하다. 모발에 작용하는 굴곡면과 사용법을 고려해 인체공학적 설계로 이루어졌으며 안정적인 그립이 선사하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에포테쉬 볼륨브러쉬에 탑재된 왁스는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천연왁스로 헤어 볼륨을 살리고 검정콩추출물, 검은깨추출물, 로우스위블루베리추출물 등 블랙에너지 콤플렉스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되고 약해진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보다 탄력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에포테쉬만의 특허성분인 GREENOLH과 Moplex H 성분 함유로 두피 진정 및 모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며, 20여 종의 아미노산과 9종 펩타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성분이 첨가되어 있어 거칠고 푸석해진 모발을 보다 부드럽고 윤기 있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높은 품질의 미국 컬러 염료를 사용해 모발을 자연스럽게 코팅하여 새치 커버의 오랜 지속 시간을 기대할 수 있으며 잉카피넛씨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메도우폼씨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매일 사용하더라도 손상 없이 매끄럽고 윤기 있는 모발을 얻을 수 있다.

에포테쉬 볼륨브러쉬는 두상을 고려한 빗살 굴곡과 적정 간격, 라운드 빗살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발에 적정량의 왁스가 골고루 발리도록 설계되어 있어 두피에 왁스가 묻을 염려가 없다. 게다가 다크브라운,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무색 총 4가지 컬러로 자연 모발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적합시험을 마쳐 보다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에포테쉬 관계자는 “최근 외모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며, “에포테쉬 볼륨브러쉬는 새치커버부터 스타일링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비즈왁스와 칸데릴라왁스 성분으로 헤어 볼륨과 컬을 생생하게 유지한다. 또한 여러 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 손상에 대한 걱정을 줄여주고 푸석해진 모발에 윤기를 선사해 아름다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6월 20일 CJ홈쇼핑 런칭을 앞둔 아이큐어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 는 이미 해외에서 유명세를 탄 헤어스타일링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이번 CJ홈쇼핑 런칭 뿐만 아니라  국내 오프라인 매장 입점과 미국 일본등 수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큐어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는 오는 6월 20일 14시 30분부터 60분 동안 CJ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