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은 여성들의 로망으로 손꼽히고 있다. 웨딩컨설팅을 통해 신부의 웨딩드레스, 결혼식을 치룰 수 있는 웨딩 스튜디오, 신부의 장점만을 살릴 수 있는 웨딩 메이크업 등을 결정해야 하며, 전문가의 도움으로 신랑, 신부 고유의 아름다움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 가운데, 웨딩 헤어와 메이크업,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촬영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웨딩토탈샵 ‘쁘띠웨딩’이 ‘클라라웨딩 춘천점’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쁘띠웨딩은 다양한 명품 드레스와 턱시도는 물론, 결혼식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웨딩사진을 위한 스튜디오를 지원하는 춘천 웨딩토탈샵이다. 특히 이 웨딩샵은 메이크업에 특화되어 있는데, 좌우대칭을 맞추는 성형메이크업으로 하여금 자연스러우면서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포토샵의 한계를 깰 수 있는 메이크업은 보다 완벽한 웨딩과 스튜디오 촬영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춘천에 오픈하는 ‘클라라웨딩’은 쁘띠웨딩에 속해 있는 브랜드로, 실속 있는 웨딩드레스부터 고가의 수입 드레스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웨딩샵이다. 쁘띠웨딩을 잇는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소품으로 최상의 스타일링을 갖출 수 있는 것은 물론, 유명 스튜디오들과의 제휴를 통해 원스톱으로 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을 지녔다.

이 브랜드는 춘천점 오픈을 기념으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클라라웨딩에서 조기 계약을 진행할 경우 할인 혜택과 더불어 서비스 상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행사는 하반기 8월까지 진행된다.

춘천 토탈웨딩샵 쁘띠웨딩 안희정 대표는 “메이크업의 차별화를 위해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웨딩 촬영에 참여하고 있으며, 고객의 개인별 컨셉에 맞춘 독창적인 웨딩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웨딩을 비롯해 약혼, 방송, 패션쇼, 모델 프로필, 돌 등의 메이크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데이트 스냅, 리마인드, 가족 사진 등도 촬영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춘천 메이크업 전문 쁘띠웨딩 공식 홈페이지나 클라라웨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