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이비스 피시방 에서 지난 15일에  ‘중부일보사장배 급식챔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이벤트 및 블리쟈드 오버워치PC방 선물폭탄파티 이벤트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이번 게임이벤트는 아이비스 PC방 수원매탄점에서 진행됐다.
 

이번 게임이벤트 결과 챌린저상에 수상한 팀에는 각 50만원의 상금이, 마스터상 수상팀에는 팀 당 30만원의 상금이, 다이아몬드상에는 팀당 2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졌다. 이외에 플래티넘상, 골드상, MVP상 등이 마련돼 대회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했다.
 
또한 블리쟈드 오버워치 PC방 선물폭탄파티는 게릴라 이벤트로 면목역점에서 진행되어 많은 고객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한편, 아이비스 PC방은 현재 오버워치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코스어인 AZA(아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는 지난 6월 면목역점에서 많은 고객들의 참여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고객들의 성원으로 오는 28일에는 영주가흥택지점에서 두 번째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스어 AZA(아자)와 함께하는 게임, 퀴즈, 팬사인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블리자드 오버워치 배틀 코인팩 한정판을 증정할 계획이며, 이외에 최고급 장패드, AZA(아자) 브로마이드와 엽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하기 위해서 본사에서는 매월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있다”며 “지난달 개최된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와 주말에 면목역점과 수원매탄점에서 진행된 게임 이벤트 모두 참여 고객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하게 됐다. 물론 가맹점주 분들도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단골 고객 확보와 가맹점 경영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 참여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스 PC방 창업 설명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