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에 대해 일반적인 동물로 생각하지 않고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며 케어하고자 하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이처럼 반려 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일어나는 가운데 강아지의 분양이 크게 활기를 띠고 있다. 이에 따라 강아지 분양 업체들도 소비자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기도 일산강아지분양 업체 스타펫타운은 전문 컨넬에서 브리딩 된 강아지를 분양하는 고객맞춤형 펫샵이다. 분양 후 1년간 반려견의 건강과 질병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상하고, 진료, 약품, 처방 등에 대한 의료비 지원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긴급 상황을 대비해 365일 응급상담센터도 운영 중이며, 연 2회 발톱손질, 귀청소, 구충제거 등의 케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스타펫타운 담당자는 “혈통이 순수한 반려동물의 분양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각 지점들을 운영한다. 이로 인해 분양받는 고객들에게 맞춤 분양을 진행하기에 전혀 어려움이 없다.”고 전하며 “강아지를 내 가족처럼 사랑하는 많은 이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강아지 종류로는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장모치와와분양, 비숑프리제분양 등 2~3개월 대의 다양한 자견들을 보유하고 있고, 그 중 수요가 높은 강아지는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이다.  

한편 강아지 분양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해당업체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