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진에어 6월 항공 할인(사진출처=ⓒ마이리얼트립)

18일 다양한 업계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돼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먼저, 여름 휴가로 일본을 계획중인 여행객들이라면 주목하면 좋을 ‘마이리얼트립진에어’ 일본 항공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마이리얼트립과 진에어가 공동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KTX 요금으로 일본 여행가기’라는 주제로 오는 28일까지 일본 전 노선 초특가 항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본 노선을 예약할 경우 오사카 16만원, 후쿠오카 9만원, 키타큐슈 9만원, 오키나와 19만원, 도쿄 19만원, 삿포로 22만원으로 저렴하게 일본에 도착할 수 있다.

해당 항공권 가격은 실시간으로 변동되거나 판매가 마감될 수 있다. 발권기간은 오는 28일까지며, 탑승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6월 한달 내내 발권수수료가 무료이며, 사이트 한 곳에서 일본 교통패스 공항 수령, 유심, 한인민박, 일본투어까지 예약할 수 있어 여행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이벤트(사진출처=ⓒ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한편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18일 오후 4시부터 19일 오전 9시까지 총 2회,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통해 최대 400캐시를 제공한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은 걷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되는 앱으로 100보당 1캐스가 적립돼 문화상품권, 주요 편의점, 커피 전문점 등의 모바일 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