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브랜드 ‘루트하우스’가 모발의 탈모방지와 영양공급을 한번에 도와주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인체적용 임상실험에 통과했다고 밝혔다.

최근 바쁜 현대인들은 일상 속 스트레스, 무리한 다이어트, 편식 등으로 인해 머리카락에 힘이 없고 볼륨이 없는 경우를 종종 경험한다. 초기 증상에서 탈모 예방 샴푸, 마사지 등의 두피 관리를 진행하지 않으면 원형 탈모로 이어질 수 있어 자가 진단을 통해 개선방안을 찾는 추세다.

이 가운데, 천연탈모샴푸 브랜드 ‘루트하우스’는 저자극 식물성 세정 성분이 깊고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여성, 남성 탈모샴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탈모천연 성분과 탈모 과학이 최적의 비율로 결합되어 두피와 모발의 건강함을 지켜주며,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의 천연 추출물과 기능성 성분의 상호작용으로 영양을 더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루트하우스의 앤코어 샴푸는 약 50명의 탈모환자를 대상으로 검증된 임상연구 방법을 진행했다. 안정성 평가 결과 이상 반응을 보이는 경우가 없어 탈모증의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특허 받은 다섯 가지 한방 조성물로 이루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성분 별 최적화된 발효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영양 성분의 극대화를 실현했으며, 제품에 사용되는 원료는 생분해가 가능한 성분을 사용해 제품의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는 업체 측 설명이 뒤따랐다.

남성 및 여성 탈모방지샴푸 브랜드 루트하우스 관계자는 “모근 깊숙히 침투한 발효 추출물과 기능성 성분들로 두피 내 황산화 작용을 기대할 수 있으며, 자극 받은 두피가 스스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영양을 공급해 탈모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와 같은 산도인 5.5의 약산성 두피 케어로 장기간 사용해도 두피와 모발에 부담이 없으며, 건강한 두피와 모발의 유지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연탈모샴푸 브랜드 루트하우스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천연 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 및 선보이며 탈모샴푸추천, 천연탈모샴푸 추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