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카드 이벤트_171011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일산 맛집 ‘참한간장게장’, 여수 손맛이 가득한 간장게장 제공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7.22 09:00
  • 댓글 0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서울 근교나 외곽지역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서울에서 차로 20-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경기도 일산은 경의선과 지하철 3호선, M광역버스 등의 편리한 교통편과 이마트트레이더스, 코스트코, 호수공원, 원마운트 등 즐길거리가 풍부해 일산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수가 해마다 늘고 있다.
 

또한 일산은 맛집들이 즐비한 곳으로도 유명하다. 부산, 대구, 광주 등 각 지역의 특색 있는 음식들을 판매하는 가게들과 일산 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식당까지 다양한 종류의 일산 맛집들이 밀집돼 있다.
 
웨스턴돔과 라페스타 등의 복합쇼핑몰은 다양한 맛집들과 패션몰이 모여 있어 친구들과 방문하기 좋고, 풍동 애니골은 조용하고 정갈한 분위기의 맛집이 많아 데이트코스나 가족 단위 고객이 주로 방문하고 있다.
 
한편, 일산 풍동 애니골 맛집거리 내 위치한 ‘참한간장게장’은 연평도꽃게로 담근 정통 여수 간장게장을 판매하는 맛집으로 일산 현지인은 물론 일산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풍동 맛집이다.
 
애니골 맛집 ‘참한간장게장’의 주력 메뉴인 ‘간장게장한상차림’은 간장게장 외에도 국내산 생돈육으로 만든 가쯔레즈돈까스와 꽃게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꽃게탕, 감칠맛 나는 양념게장 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서브메뉴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간장게장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되는 날치알과 김은 물론, 맛의 고장 여수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여수식 기본 반찬을 제공해 애니골 맛집 ‘간장게장한상차림’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간장게장한상차림’의 간장게장은 꽃게알과 살이 푸짐하며 물리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비리거나 떫은 맛이 없어 간장게장을 처음 먹는 사람들도 즐길 수 있다. 간장게장과 각종 메뉴에 들어가는 식재료들은 100% 국내산만을 고집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러한 간장게장의 훌륭한 맛에 ‘간장게장한상차림’은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손님이 가득 들어차 있어 웨이팅이 늘어설 때도 많다.
 
한편, 휴가철을 맞아 서울 근교나 외곽 지역으로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많은 일산으로 떠나 일산 풍동 맛집 ‘간장게장한상차림’에서 꽃게다리 한상을 푸짐하게 접하는 것도 힐링할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