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불볕더위가 지속됨에 따라 도심 속 실내 피서지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장마철 높은 습도와 무더위로 인해 야외활동을 하기에 체력적인 무리가 따르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친구와 연인, 가족이 한 데 모여 즐길 수 있는 쾌적하고 시원한 실내낚시터가 여름철 최적의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다. 

실내낚시터 업체들도 고객의 니즈와 여름철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천안 서북구 두정동 소재 ‘러브낚시카페(대표 이상수) 천안점’은 클럽 같은 분위기의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해 여름철 이색 피서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상수 대표는 “칙칙한 분위기의 실내낚시터와 달리 쾌적한 공간과 신나는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만큼 가족단위 고객과 직장인, 대학생, 여성 등 젊은층이 주로 찾아 온다”며 “DJ가 늘 상주하며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낚시카페는 전국에서 우리가 유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러브낚시카페 천안점은 경품 이벤트 및 게임을 진행한다. 업체에는 드론, 각종 생활용품과 장난감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있다. 이 뿐만 아니라 천안 두정동 고기집인 ‘갈비집’을 같이 운영해 소주 1병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또 낚시 경험이 없는 초보자에게는 1대 1 지도를 통해 기본적인 낚시기술을 알려주는 무료 강습도 제공하고 있다. 

업체를 찾은 한 대학생은 “여름철에는 색다른 데이트코스나 데이트장소, 가볼만한곳 등을 찾아봐도 더우면 가기가 싫은데 러브낚시카페는 시원하고 즐길거리가 많아 친구들과 함께 자주 찾아와 시간을 보낸다”고 말했다.  

러브낚시카페 천안점의 이상수 대표는 “무더위 속에서 흔하게 갈 수 있는 커피전문점이나 영화관이 아닌 낚시카페를 이색 데이트코스로 찾는 이들이 늘어난 추세”라며 “추천 받아 내방하는 이들이 많은 만큼 러브낚시카페가 여름철 이색 피서지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정진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낚시카페 및 실내낚시터 이용료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 두정동에 위치한 이색카페 ‘러브낚시카페 천안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