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용화동 소재 ‘뷰티룸J(대표 박상희)’가 속눈썹 및 왁싱 등 ‘신규 방문 고객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뷰티룸J는 속눈썹연장 등 속눈썹시술로 업체를 첫 방문한 고객에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또 브라질리언왁싱(비키니왁싱), 겨드랑이왁싱은 각각 40%, 50% 할인 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다.

뷰티룸J에서는 국내 유명 대회에서 대상 등을 휩쓴 대표가 직접 모든 시술을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2017년 국제 반영구 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선정된 박상희 대표는 ‘2017년 글로벌 뷰티 엑스포’에서 속눈썹 부분 대상을, ‘2016년 국제 뷰티 기능대회’에서 반영구 머신 부분 최우수상과 반영구 화장(엠보) 부분 대상을 받았을 정도로 실력이 뛰어나다는 게 관계자들의 정평이다. 

이에 따라 뷰티룸J에서는 시술뿐만 아니라 미용 산업의 증진 및 미용 전문가 양성을 위해 속눈썹수강, 반영구수강, 왁싱수강 과목을 개설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반영구화장 과정은 아이라인반영구, 입술반영구, 눈썹반영구 등 다양한 파트로 나뉘며 일률적 디자인이 아닌 개인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을 선별, 시술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한다. 또 1:1 맞춤수업으로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이 끝난 후에도 지속적으로 실전에 필요한 지도를 해준다. 

이 뿐만 아니라 뷰티룸J에서는 왁싱, 속눈썹시술도 함께 진행한다. 업체는 속눈썹연장 등 속눈썹시술 시 이물감을 줄이기 위해 모근보호시술과 KC인증 글루만 사용한다. 

또 왁싱의 경우 전체왁싱, 부분왁싱, 비키니왁싱(브라질리언왁싱) 등 다양한 부위의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고객의 위생과 안전을 위해 대표가 직접 사용해보고 피부에 자극이 없는 제품만을 엄선해 사용한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아산 뷰티룸J의 박상희 대표는 “피부는 예민한 부위임으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쌓은 전문가가 있는 곳을 잘 찾아보고 방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아산, 온양 등지에서 추천 받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위생적이고 안전한 시술을 진행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속눈썹, 반영구 수강 및 상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 아산 용화동, 온양 인근에 위치한 ‘뷰티룸J’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