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안산 정왕동 맛집 명가불고기, 여름철 보양식에 제격인 안산의 ‘명소’
  • 공감신문 인터넷 기자
  • 승인 2017.07.22 09:00
  • 댓글 0

남녀노소 어른 아이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음식인 불고기는 한국인들의 ‘소울 푸드’ 중 하나다.

이 가운데 불고기의 차별화된 맛을 맛볼 수 있는 정왕동 맛집이 있어 화제다. 바로 안산 정왕동에 위치한 ‘명가불고기’가 그 주인공이다.

명가불고기는 맵고 짜고 달기만한 소불고기가 아닌 손님들 모두 국물을 떠먹듯 육수를 먹을 정도로 깔끔하고 건강한 맛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시흥 불고기 맛집으로, 사과즙, 배즙 등 과일의 단맛을 이용해 소스를 만들어 건강한 맛을 낸다. 이어 여러 군데의 정육점을 비교 분석하여 그저 싼 가격보다는 고객들에게 질 좋은 고기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무엇보다 싼값에 많은 고기를 구입해 쟁여놓지 않고, 필요한 양을 그때그때 주문하여 보다 신선한 고기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하나의 장점으로는 원하는 메뉴 1인분 단위 주문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음식을 동시에 맛 볼 수 있으며, 가족모임, 회식장소, 단체모임, 데이트코스로도 적합하다. 

불고기 외에도 아이들에게 인기메뉴인 카레 불고기,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매운 소불고기, 각종 한약재를 넣고 하루를 꼬박 삶아 부드러운 고기와 잡냄새가 없는 갈비찜&갈비탕, 불고기낙지전골&갈비낙지전골은 일등 보양식으로 꼽힌다. 

아울러, 오픈형 주방으로 내 아이들까지 믿고 먹일 수 있는 안전한 식 재료로 걱정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으며, 가족모임부터 14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으로 워크샵 및 단체회식까지 안성맞춤인 장소다. 

공감신문 인터넷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