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볼륨과 함께 윤기 나는 모발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한번 손상된 모발이 다시 건강해지기는 결코 쉽지 않다. 손상된 모발은 탄력을 잃고 부스스하기 때문에 덥수룩한 헤어가 되기 십상이다.

모발 손상은 샴푸나 타올, 빗질과 같은 마찰, 헤어드라이어나 고데기와 같은 열, 펌 시술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다. 손상이 상당히 진행됐다면 머리카락이 붕 뜨고 지저분해 보여 시술이 필요하지만 시술 후 손상이 더욱 가중될 위험이 크다. 헤어인카페 왕십리점은 이러한 손상모발에 건강과 볼륨을 주는 복구펌 시술을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c컬과 cc컬을 믹스매치해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시키는 '미디엄cc컬'은 서프라리스 헤어보톡스를 사용한다. 아마존의 야생 식물에서 추출한 7가지 모발 영양 성분을 혼합해 모발에 트리트먼트 효과와 연화력을 동시에 실행하는 시스트맥스 공법(Cyctemax Technology)와 음이온화된 손상 모발을 양이온으로 전환시켜 큐티클층을 재생시키는 동시에 보호막을 형성시켜 모발에 부드러움과 탄력 미 윤기를 부여하는 양이온화를 이용하는 서프라리스 헤어보톡스는 암모니아, 에타놀아민, 포럼알데이트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헤어인카페 왕십리점은 "펌과 클리닉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서프라리스 헤어보톡스는 피부 임상실험을 통해 알레르기 반응이 없으며, 모발의 자연스러움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중성 산도(ph 7.0)을 유지한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왕십리미용실 헤어인카페는 이어 "심각한 모발손상으로 지저분한 모발을 갖고 있음에도 시술이 불가한 분들에게 헤어인카페는 복구펌으로 스타일 연출과 모발 건강을 동시에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