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유학에서 8월 6일 필리핀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반값과 더불어 박람회 추가 할인 혜택 제공으로 연중 가장 저렴한 어학연수 준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22년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으로서 필리핀 현지 5개 도시에 유학원 센터 운영되고 있어 연수하는 내내 필리핀에서도 안심하고 지낼 수 있다. 필리핀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 보라카이 도시별 현지 유학원 센터에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언제든 필리핀 현지에서 즉각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학비할인 프로모션으로는 필리핀어학연수비용 중 수업료 50% 할인을 받고, 박람회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중복으로 왕복 항공권, 마사지 쿠폰, 아일랜드 호핑 및 리조트 이용권 등 다양한 박람회 선물이 제공된다. 프로모 유학은 학비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 할부 수수료 무료도 가능하다.

박람회에서는 관심 어학원이 직접 참가하므로 현장에서 질의 응답이 가능하다. 관심 어학원이 여러 곳이어도 걱정 없다.  CPI어학원, EV어학원, 블루오션 어학원, CIJ어학원 등 필리핀 전체 지역 유명 어학원 약 30여 곳이 참가하기 때문이다.

학비 할인만을 내세우며 카페 기반 온라인운영을 하는 일부 영세 유학원의 피해는 익히 들어보았을 것이다. 수백만원의 어학연수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불안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프로모유학은 현지센터뿐만 아니라 국내에도 서울 강남, 종로, 인천, 부산 등 주요 도시에 유학원 센터가 있어 가까운 유학원으로 직접 방문해서 확인하고 상담원과 필리핀어학연수를 계획할 수 있어 믿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박람회 프로모션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