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휴가철을 앞두고 단기간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가만히 있어도 지치는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하지 않아도 쉽고 빠르게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변했어’가 화제가 되고 있다. 

변했어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과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는 2중 기능성 식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을 감소시키면서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물을 흡수하여 점도가 높은 젤 상태로 변해 변을 물렁하게 해주며 배변량을 늘려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줘 다이어트와 변비 예방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기에 적합한 다이어트 제품이다.

신장과 체중의 비율을 사용한 체중의 객관적인 지수를 나타내는 BMI가 26 이상인 성인을 대상으로 8주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섭취시킨 결과 체중, 비만도, 혈청 렙틴이 감소하고 피하지방,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이 감소한 것이 확인되었다. 

특히나 변했어는 하루 2번 물과 함께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과립 형태로 바쁜 일상 속에서 쉽게 살을 뺄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변했어 관계자는 “단기간에 살을 뺀다고 무리하게 해선 안된다. 건강을 돌보며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변했어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