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은 잦은 야근과 회식, 음주, 스트레스, 야식 및 성형수술 등으로 인해 얼굴과 신체 붓기에 시달리고 있다. 특히 성형시즌을 맞아 성형붓기 빼는방법, 쌍수붓기빼는 법 등은 인기 포털 검색에 오를 만큼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붓기가 생기는 이유는 체내 염분이 과다하거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때 발생하는데 늦은 밤 염분이 많은 음식물을 섭취하여 수분부족으로 인해 얼굴붓기가 생길 수 있다.  이는 물을 자주 마시는 것 만으로도 얼굴붓기관리를 할 수 있다. 

하지만 성형수술 후 붓기는 인위적으로 조직을 손상시켜 출혈과 염증반응이 나타나면서 생기는 증상이므로 일반적인 붓기와는 다르기 때문에 접근 방법도 달라야 한다.

붓기관리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보나플러스’는 얼굴붓기관리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붓기와 성형붓기 둘 다 케어 할 수 있어 얼굴붓기관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보나플러스의 ‘플래티넘 페이스 밴드 락 크림’ 과 ‘페이스 밴드 락 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 뿐만 아니라 EGF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재생에 효과가 있다는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바 있다. 또한 정제 타입의 ‘밴드 락 서플리먼트’는 각종 비타민과 나이아신, 아연, 엽산, 셀렌 등의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얼굴붓기관리 뿐만 아니라 체내 밸런스를 맞춰주어 컨디션 조절에 도움을 준다. 

보나플러스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얼굴붓기관리 뿐만 아니라 턱밑살이나 볼살빼는법에 대한 관심도 크다” 며 ”보나플러스는 앞트임, 안면윤곽, 쌍커풀수술, 코 성형, 지방이식으로 나타나는 붓기 뿐만 아니라 지방 흡입 후 관리, 출산 후 붓기와 같은 산후부종에도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나플러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구입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