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과도한 다이어트, 스트레스, 과로 등으로 20대 여성에게도 생길 수 있는 갱년기는 생리 불순, 상열감, 안면 홍조, 발안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규칙적인 생활과 가벼운 운동으로 호르몬 조절에 도움을 주어야 하며, 즙이나 환 등의 건강 보조 식품으로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추천되는 추세다.

갱년기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비트는 엽산, 철분, 칼륨 등의 비타민과 풍부한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비트를 건강즙으로 가공한 제품이 시중에서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는데, 4대가 함께 씨앗 파종부터 수확까지 직접 재배하는 ‘제주청룡농원’ 또한 영양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레드비트즙 원액을 제공하고 있다. 

이 농원은 주문 후 즉시 수확한 농산물을 직접 가공하며, 다이렉트 배송을 통해 보다 더 신선한 즙을 제공한다. 적절한 기후와 질 좋은 토양을 갖춘 청정 제주에서 재배되어 높은 당도의 농산물을 맛볼 수 있으며, 당도, 품질 등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레드비트즙뿐만 아니라 빨간양파, 자색 당근, 자색 돼지감자, 빨간양배추 브로콜리즙 등의 건강즙을 함께 다루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이벤트도 한창 진행 중에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 퀴즈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그리고 7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제주 청룡농원 관계자는 “꾸준한 이벤트와 공식 SNS의 활용으로 고객 여러분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보다 합리적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전국민의 건강한 식탁을 위해 보험 가입 증명서, 농산판매업 신고증, 검사 성적서 등을 홈페이지 내 명시하고 있다”며 “정성껏 재배하고 직접 가공하여 믿고 드실 수 있는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