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는 성인 남녀에게 있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그 중에서도 얼굴이 차지하는 비중은 두 말할 것도 없이 가장 중요하다 할 수 있다.

특히 요즘 같이 무더운 날씨에는 급격한 체중조절이나 자극적인 다이어트는 되려 볼 살이 푹 패여 몸은 살이 빠지더라도 얼굴은 나이보다 늙어 보이는 노안이 되기 십상이다.

작은 얼굴과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골근위뷰티의 원장은 “무리한 다이어트로 얼굴 살이 단시간에 과하게 빠지면 피부에 있는 수분과 콜라겐이 배출되기 때문에 얼굴이 축 처지기도 하고 팔자주름, 눈가주름, 목주름도 깊어지게 된다”고 말했다. 

이 같은 고민이 깊어짐에 따라 매주 월요일에 방송되는 위뷰티 인스타 그램은 매번 다양한 콘텐츠들과 스스로 예뻐질 수 있는 셀프관리 방법을 들고 10시~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골근위뷰티 대학로점의 정지혜매니져와 고연림팀장이 직접 꺼진 볼 살을 채우는 관리방법과 셀프케어까지 인스타 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골근위뷰티 대학로점에서는 얼굴윤곽관리와 더불어 꺼진 볼 살이 탄력이 생겨 작은 얼굴이 되는 동안관리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관리실로 각기 다른 고객의 체형을 기계측정을 통하여 분석한 후 원인과 결과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곳이다.

직접 집에서 꺼진 볼을 채울 수 있는 동안마사지 방법을 따라해볼수있도록 위뷰티에서는 “하루5분 내손성형하기”라는 책으로 관리효과의 유지력을 높이고 있으며 꾸준한 홈케어로 모두가 건강하게 예뻐지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위뷰티의 또 다른 피부브랜드 위스킨에도 판매가 급증하고 있으며 쉽게 부착하고 피부트러블이나 부작용이 없이 오래 얼굴근육의 탄성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