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 우정동 소재 피트니스 ‘와와핏 스튜디오(대표 오재영)’가 G.X. 프로그램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오재영 대표는 “매일 같은 운동을 하다보면 쉽게 질릴 수밖에 없다”며 “회원들이 지루한 운동을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G.X. 프로그램을 신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와와핏 스튜디오에서는 G.X.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태권도와 복싱을 합쳐 만든 격투무술 ‘태보’와 재활도구인 짐볼을 활용한 짐볼운동 및 줌바댄스, 최신 방송댄스 등 다양한 수업을 진행한다는 입장이다. 수업은 13년 경력의 대표가 직접 강의하는 만큼 회원 개개인에 맞춘 꼼꼼한 지도가 이뤄지며, 단일 종목 등록 시 G.X. 프로그램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격투무술인 태보는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단시간에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어 다이어트 및 근력발달에 적합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밖에 업체는 웨이트 운동이 부족한 여성들을 위한 근력운동 수업과 현대인을 위한 스트레칭 수업, 몸의 중심 근육을 강화시켜주는 코어 수업 등도 G.X. 프로그램으로 편성했다. 

와와핏 스튜디오는 한 곳에서 요가와 필라테스, 스피닝, PT 및 플라잉요가 등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대형 휘트니스센터다. 업체의 스피닝 수업은 상‧하체 근육을 균형 있게 발달시키는 데 방점을 찍었으며, 근력은 물론 유연성까지 키울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체형교정, 척추측만증개선 등에 좋은 필라테스‧요가‧플라잉요가 과정은 초빙된 전문 강사가 강의를 실시한다. 이밖에 1:1 개인피티(퍼스널트레이닝) 수업은 각 회원의 특성에 맞춰 체계적으로 진행되며, 식단 및 운동스케줄 등 운동에 필요한 모든 것은 베테랑 트레이너가 관리해준다.  

휘트니스 ‘와와핏 스튜디오’의 오재영 대표는 “다이어트나 체형교정, 체형관리 등을 목적으로 하는 것도 좋지만 운동을 꾸준히 재밌고 즐겁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체득하기 위해서는 트레이너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추천 받아 내방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회원들의 건강관리, 피부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휘트니스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업체는 전 종목을 등록하는 고객에 한해 자사(自社)에서 운영하는 헬프미 에스테틱 피부샵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피부샵 피부관리 및 피티, 헬스장 이용가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 중구 우정동에 위치한 피트니스센터 ‘와와핏 스튜디오’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