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오징어김밥 레시피 (사진=ⓒSBS'미우새')

김신영이 비키니 수영복 사진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 김신영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김신영 비키니' 제발 검색하지 말아달라. 제발 검색어에 오르지 않게 해달라”고 부탁한 바 있다. 이에 오히려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김신영 비키니’가 화제에 올랐다.

공개된 사진은 18일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에서 공개된 장면으로, 영상 속 김신영은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채 도움 닫기를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지난 4월 김신영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홍선영 다이어트 코치로 아낌없는 다이어트 팁을 전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날 김신영은 홍선영의 생활습관까지 완벽하게 지적하며, 2리터 물통을 꺼내는 등 다이어트계의 전설다운 면모를 뽐냈다. 

김신영은 “아침에 일어나면 물 한 잔을 마시고 현미밥, 부족하면 오징어를 통째로 쪄 먹는다"며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이어 "점심에는 달걀 또는 두부스테이크를, 저녁에는 고구마 3~4개를 먹는다"며 자신만의 감량 비결을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러면서 “그래도 배가 고플때는 짭짤이 토마토를 먹는다”며 특별 다이어트 팁을 알려주기도 했다. 이에 ‘짭짤이 토마토’가 실검을 장악하는 등 화제로 떠올랐다.

김신영은 오징어김밥 레시피를 직접 공개하기도 했다. 김신영 오징어김밥 만드는 법은 먼저 오징어를 데친다. 이후 들기름을 듬뿍 바른 김에 현미 7:쌀3의 비율로 현미밥을 지어 올린다. 여기에 오징어, 물에 씻은 묵은지, 당근 등을 추가해 말아 주면 간단히 ‘오징어김밥’이 완성된다.

한편 김신영은 올해 나이 37세로 2003년 SBS 개그콘테스트 '단무지 브라더스'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