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사진출처=ⓒTV조선)

최근 ‘아내의 맛’을 통해 공개된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이 화제다.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에 위치한 ‘썬크루즈 호텔’은 5성급 숙박업소로 룸에 따라 10만원에서 최고 수백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형성돼 있다.

이날 두 사람은 객실 풀장 인피니티풀을 찾아 물놀이를 즐기는 등 남다른 호캉스를 즐겨 눈길을 끌었다. 크루즈 모양을 한 특이한 외관에 탁 트인 바다 뷰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은 호텔형, 콘도형, 특급형 등으로 나뉘며 부대 안에 베이커리,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 연회장, 웨딩, 노래방, 해수 풀장, 헬스클럽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자리잡고 있어 최근 ‘호캉스’ 여행지로 주목받는 곳이다.

앞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가족 여행 호텔로 선택해 화제가 된 이곳은 지난 2016년 CNN이 꼽은 ‘세계에서 가장 특이한 호텔’ TOP 13위에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꼽히기도 했다.

현재 ‘썬크루즈’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20만원 상당의 최고급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이용하면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중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망 좋은 객실을 최우선으로 배정하며 360도 회전 스카이라운지, 인피니티 해수욕장 무료 이용권, 해변 카바나 4시간 무료 이용권도 제공받는다.

비치크루즈 또한 썬크루즈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조안 김건우 부부는 지난 2016년 결혼에 골인했다. 조안은 올해 나이 38세, 남편 김건우는 41세로 두 사람은 3살 나이 차이가 난다. 조안 남편 김건우 직업은 IT업체 CEO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