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작고 갸름한 V라인과 젊어 보이는 얼굴이 더욱 각광받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갸름한 얼굴과 동안 외모를 만들기 위해 마사지나 시술 등을 고려하고 있다.

한 번 생긴 얼굴주름은 화장품이나 홈 케어로 개선하기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수술적 방법 중 대표적인 실리프팅을 문의하는 사람들이 많다.

제이원성형외과 황원중 원장은 “V라인을 만들어주는 리프팅 중 대표적인 녹는실리프팅인 보브리프팅은 노화의 주범이 될 수 있는 팔자주름이나 눈가주름 등 미관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다.”며 "강력한 몰딩 방식의 보브라인 코그실로 V라인을 만들어 주는 보브리프팅은 개인별 얼굴 형태, 주름의 깊이와 양상을 모두 고려해 시술을 진행하게 되며 간단하고 회복 기간이 짧다.”고 설명했다.

이어 “보브리프팅은 비수술적 시술인 만큼 피부 절개 및 흉터가 거의 없으며 멍, 붓기가 심하지 않다. 코그실은 피부의 진피에 주입된 양방향 돌기로 피부 속에서 단단히 고정될 뿐만 아니라 피부를 강하게 위로 당겨주어 즉각적이고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보브리프팅은 주름개선, 피부탄력, V까지 1석 3조의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2년 이상 지속되는 효과로 특히 팔자주름, 처진 얼굴에 매우 효과적인 시술이라는게 병원 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