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철 폭염과 열대야로 몸살을 앓고 있는 현대인들이 체력증진과 기력회복을 위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식도락을 즐기는 추세다. 

더위를 이겨내고 몸 보양을 위해 음식의 맛과 영양도 중요하지만, 번잡하지 않고 조용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라면 더욱 좋다.
 

멀지 않은 수도권 내에서 식도락을 계획 중이라면, 평택 맛집 ‘모모스테이크’도 주목 할 만 하다. 이곳은 카페 같은 분위기에서 오붓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다양한 메뉴와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다.
 
기본 스테이크 정식을 비롯해 치킨 스테이크 정식, 삼겹 스테이크 정식, 새우&스테이크 정식, 함박 스테이크 정식 등의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취향에 따라 토핑, 소스를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안창 토마토 스파게티, 치즈 피자, 베이컨 피자, 불고기 피자, 모모 샐러드 등의 사이드 메뉴도 선보이고 있으며, 스테이크 정식 주문 시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7,500원의 착한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의 스테이크 메뉴를 제공한다.”라며 “제공하는 음식의 맛과 품질은 물론 식당 내부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오붓한 분위기로 연인들의 평택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무엇보다 해당 업체는 스테이크 메뉴와 피자, 에이드를 한 상에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주문할 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상가 중심지역에 위치한 평택역 맛집 ‘모모스테이크’ 주변으로는 백화점과 CGV, 공원, 광장, 등 평택 가볼 만한 곳과 놀 거리가 밀집해 있어 식사 전후로 가족 나들이 또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