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 3일 여행지로 나고야를 추천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일본 나고야는 쇼핑하기 좋은 여행지다. 나고야역과 사카에 쪽은 쇼핑 여행지로 유명하다. 나고야 자유여행 필수 코스인 ‘나고야 가볼 만한 곳’, 여행경비 아끼는 방법인 ‘나고야 교통패스’를 비롯하여 나고야 맛집까지 한 번에 알아보자.

▲나고야 여행지를 소개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나고야 가볼 만한 곳

나고야에는 ‘레고랜드 재팬’이 있다. ‘레고랜드’는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이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지로 제격이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이 많다. 레고랜드 입구에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레고샵이 있다. 레고 마니아라면 꼭 방문해야 할 관광지라 할 수 있다. ‘히다 후루카와’는 영화 ‘너의 이름은’ 배경지로 유명한 관광지다. 이에 ‘너의 이름은’ 성지순례 마을로 통한다. 아울러, 일본의 소도시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게로 온천마을’은 일본 온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게로 온천은 일본 3대 온천이다. 이곳에는 료칸이 많다. ‘오아시스 12’는 오아시스처럼 만든 입체형 공원이다. 물과 빛이 기본테마다. 이곳 지하에는 쇼핑가가 있다. 아울러, ‘오아시스 12’는 야경이 아름다운 명소다.

▲나고야 교통패스를 이용하면 교통비를 아낄 수 있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나고야 교통패스

교통패스는 나고야 여행경비를 절약하는 방법이다. 나고야 교통패스 종류는 여러 가지다. 메구르 버스권은 관광지를 중심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스다. 메구루 버스 운행 노선은 나고야 역, 도요타 산업기술 기념관, 시정자료관, 나고야 텔러비전 탑 등이 있다. 1일 500엔이다. 쇼루도 패스는 나고야 시영 지하철과 메구르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스다. 쇼류도 패스권은 1일 600엔이다. 이 외에도 지하철만 이용 가능한 지하철 승차권, 버스, 지하철 이용 가능한 버스 및 지하철 승차권 등이 있다.

▲나고야 맛집은?(사진=ⓒ게티이미지뱅크)

나고야 맛집

나고야 여행 중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은 히츠마부시다. 장어 덮밥이다. 일본인들의 여름 보양식이다. 히츠마부시 맛집으로 ‘빈쵸’를 추천한다. ‘야바톤’은 미소카츠 전문점이다. 미소카츠는 된장 돈가스다. '야바톤'에서는 덮밥, 돈가스 정식, 꼬치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하브스’는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다. 일본 전국에 걸쳐 지점이 있는데, 나고야에 본점이 있다. 달콤한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