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으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7~8월은 여행으로 힐링하기에 더 없이 좋은 계절이다. 속초의 경우 누구나 알만한 속초해수욕장을 비롯하여 설악 워터파크, 아바이 마을, 청초호, 영랑호 등 계절에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둘러볼 곳이 많아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국내의 대표적인 여행지역으로 볼거리 뿐만 아니라 먹거리 또한 풍성한데 바닷가에 인접한 지역인만큼 해산물이 빠질 수 없다. 여름철에 절로 생각나는 해산물 요리로는 물회를 꼽을 수 있는데 신선한 재료로 만든 시원한 물회는 속초지역의 별미라고 할 수 있다. 

속초 물회맛집 황금물회는 싱싱한 해산물을 가득담은 물회를 대표메뉴로 제공하고 있어 특히 여름철에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몸에 좋은 상황버섯으로 물회 육수를 우려내어 사용하기 때문에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건강 에도 도움을 준다. 

물회에 들어가는 해산물 재료 또한 현지에서 직접 해산물을 고르고 경매하여 공수해 오기 때문에 바다향 그대로의 신선한 해산물을 쫄깃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듯 속초맛집으로 알려진 속초 황금물회의 관계자는 “물회 뿐만 아니라 황금물회세트 메뉴를 준비하여 물회와 동시에 신선하고 식감좋은 생선회, 초밥, 오징어 순대가 나오도록 하고 있고, 그 외에도 해산물이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에 현지의 해물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다.” 고 말했다.

속초맛집 속초 황금물회는 만석닭강정 본점 앞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유명 숙박시설로는 속초 롯데리조트, 속초 라마다호텔, 쏘라노리조트, 델피노리조트 등이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