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5명 중 1명은 말 못할 비밀로 고통받고 있다. 배달음식이나 인스턴트 위주의 식생활과 오래 앉아있는 학생과 직장인들 등 수많은 이들이 변비에 시달리고 있는 것이다. 
특히나 남성들보다 여성들은 더욱더 변비에 걸릴 확률이 높다. 바로 잦은 다이어트로 인한 장 건강의 저하가 원인. 

이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변했어는 다이어트와 장 건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변비 해결 방법을 공개했다. 변비 해결 방법에는 식이 조절과 운동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먼저 변비 해결을 위해서는 많은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아침에 일어나서 차가운 물 한 잔을 가장 먼저 마신다면 장 내 수분이 늘어나 쉽게 변을 볼 수 있게 도와준다. 양배추를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양배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으로 변비는 물론이고 피부 미용에도 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보다 빠르고 큰 효과를 얻고 싶다면 변했어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변했어는 체지방을 줄여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함께 변비를 없애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2중 기능성 식품이다.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의 껍데기로 다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수용성 식이섬유가 물과 결합하여 점도가 높은 젤 상대로 변해 변을 물렁하게 해주며 불용성 식이섬유가 40배 팽창하여 배변량을 늘린다. 또한 장을 자극하여 밀어내는 연동운동을 촉진하게 되며 식물성분으로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해 변비 해결 방법으로는 제격.

변했어 관계자는 “다이어트 시 식사량이 줄어 변비에 걸리는 이들이 많다. 변했어는 체중 감량과 장 건강을 함께 돌볼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변했어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