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마리주문하면 반마리를 더 드리는 징기스칸치킨 프랜차이즈에서 2019년 30호 점까지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하고 있는 가운데 6월에 징기스칸치킨 모충점을 시작으로 당진읍내점과 경기 평택동점등 3개 점포를 동시오픈과 예정에 있다.

징기스칸치킨 당진 읍내점은  당진시 읍내동 다이소 맞은편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20여평규모로 편안한 분위기에 맥주한잔 즐기기에 딱좋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징기스칸치킨은 1987년부터 국내산 닭고기를 매일매일 필요한 만큼만 공수받아 신선도에 있어서는 고집스럽게 관리를하고 있다.

저온숙성으로 닭고기를 숙성시켜 영계닭고기와 어우러진 깊은 속살의 감칠맛은 고객들로부터 한번먹어보면 징기스칸치킨 맛이 난다는 말을 자주듣게 되곤하며  “징기스칸”하면 1980년대 영화배우 김희라씨가 모델이었다는 추억을 갖고계신 고객들로부터 많은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에 치킨의 기본인 징기스칸 삼삼후라이드치킨은 꾸준한 사랑과 인기를 얻고 있고 요즘 가장 핫하고 있는 삼삼맵킹은 단골 마니아 층 형성에 효자품목이다.

징기스칸은 오픈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부담없고 냉정한 평가를 받기위해 한 마리반을 만원에 드리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사지원으로 점주에게는 비용부담을 줄여 행사를 성공리에 이끌도록 최상의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조기에 완판되는 결과를 이끌어 내고 있고 평가 또한 후하고 단골고객으로 전환되는 수가 훨씬 많다. 

징기스칸 삼삼후라이드치킨, 징기스칸 삼삼맵킹, 마늘갈릭차우, 데리간장치킨, 몽골식닭강정, 허니버터범벅과 허니버터순살범벅, 징기스칸삼삼파닭, 독한국물불닭발 등의 오른팔이 될 수 있는 막강한 메인메뉴들은 남녀노소 폭넓고 다양한 고객과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이외에 똥집후라이드와 사이드메뉴들로 매력적인 징기스칸의 메뉴들을 확인할수 있다.

33년 영업운영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징기스칸치킨창업 프랜차이즈 김현동 대표이사는 “부담없는 창업비용으로 오롯이 가맹점주가 매장홍보와 매출상승에 집중될수 있도록 불필요한 비용을 최대한 줄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징기스칸치킨창업은 가맹비, 로열티, 물품보증금을 면제하고 있으며 온라인, 오프라인 홍보비를 본사가 최대한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6월말일에는 경기도 평택시 평택JC 공원앞 코아루 두드림 상가 1층, 신한은행 주차장입구에 평택동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창업문의는 본사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상담신청을 할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