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사진출처=ⓒTV조선)

최근 ‘아내의 맛’을 통해 공개된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썬크루즈 호텔’은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에 위치하고 있다.  5성급 숙박업소로 룸에 따라 10만원에서 최고 수백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형성돼 있다. 현재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빌라 오픈기념 객실 특별할인 이벤트로 주중 451,000원 주말 583,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이날 두 사람은 객실 내 수영장 '인피니티풀'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남다른 호캉스를 즐겨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유발했다. '썬크루즈 호텔'은 정동진 천혜의 해안 절경에 위치하고 있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돋이를 관람할 수 있다.

여기에 호텔 안에 베이커리,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 연회장, 웨딩, 노래방, 해수 풀장, 헬스클럽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자리잡고 있어 '호캉스'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크루즈 모양을 한 특이한 외관으로 지난 2016년 CNN이 꼽은 ‘세계에서 가장 특이한 호텔’ TOP 13위에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꼽히기도 했다.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사진=ⓒ홈페이지)

현재 ‘썬크루즈’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20만원 상당의 최고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이용하면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중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전망 좋은 객실을 최우선으로 배정하며 360도 회전 스카이라운지, 인피니티 해수욕장 무료 이용권, 해변 카바나 4시간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비치크루즈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조안 김건우 부부는 지난 2016년 결혼에 골인했다. 조안 남편 김건우 직업은 IT업체 CEO로 올해 41세다. 조안은 올해 나이 38세로 두 사람은 3살 나이 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