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용 디바이스 전문제조기업 (주)닥터핏(대표 신종연)의 중주파 바디관리기 ‘닥터핏(Dr.Fit)’이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HOT BODY PROJECT-김준희 따라하기’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오는 30일(일) 밤 11시 30분, TV홈쇼핑 채널 현대홈쇼핑을 통해 브랜드 론칭쇼를 여는 ‘닥터핏’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공식 알리미로 활약할 서포터즈 모집을 단행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주)닥터핏>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다이어트와 몸매관리가 고민인 이들 모두가 참여 가능하고 모집기간은 지난 27일(목)부터 오는 8월 3일(목)까지 일주일간이며 발표는 4일(금)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이뤄진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모집공고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 후 댓글로 다이어트가 절실한 이유를 남겨주면 되며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댓글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공식 서포터즈 1기 20명은 ‘닥터핏 공식 서포터즈 엠블럼’과 함께 약 70만원 상당의 ‘닥터핏’ 기기 세트(디바이스+닥터핏 벨트+전용 마사지크림 2개)가 공통 혜택으로 주어지며, 8월 10일부터 약 2달간 ‘닥터핏’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각자의 블로그 및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 리뷰와 후기, 각종 다이어트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어, 서포터즈 1기 종료 후 각자의 체형변화에 따라 1등 1명에서 50만원, 2등 2명에게 20만원, 3등 3명에게 10만원, 마지막으로 특별상 1명에게는 10만원과 사은품이 특별 포상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주)닥터핏 관계자는 “이번 공식 서포터즈들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바디케어 솔루션 ‘닥터핏’의 브랜드 가치 및 고객신뢰도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친화적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다” 고 덧붙였다.

‘Makes You Healthy’를 테마로 육체적 고통 없이 중주파 전류 자극만으로 지방분해와 체지방감소, 근육운동효과 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허 받은 중주파 바디관리기 ‘닥터핏’은 근육의 최대토크 생성에 적합한 2,000Hz의 중주파 전류 자극을 통해 몸 속 깊은 지방과 근육층에 수축, 이완 등 반복적인 자극을 주어, 속근육 운동효과와 지방 분해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한편, ‘닥터핏’은 TV홈쇼핑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 면세점 등에 입점을 앞두는 등 전방위적 유통라인 확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