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 라이블리 레드'-'10호 스파클 레드'-'11호 스모크 레드' 총 3종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신규 컬러 3종 / 투쿨포스쿨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올 여름 세련된 레드립을 연출해 줄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의 신규 컬러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컬러는 생기 있는 옐로우 레드의 ▲'9호 라이블리 레드' ▲맑은 쿨톤의 퓨어 레드 '10호 스파클 레드' ▲깊이감 있는 딥 레드의 '11호 스모크 레드' 등 총 3종으로 총 11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투쿨포스쿨은 소개했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소프트 클라우드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녹아 들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는 립 틴트다.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가벼운 제형과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컬러 구성으로, 아트클래스 라인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고 설명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고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레드립 제품은 여름 시즌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밝혔다.

이어 “평소 레드 컬러가 다소 부담스러워 시도해 보지 못했다면 부드러운 제형의 누아즈립으로 풀립은 물론, 그라데이션 립까지 세련된 레드립 메이크업을 자연스럽게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의 가격은 1만2000원(4.8g)이며,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