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현석 사과문(사진=ⓒ강현석인스타그램)

‘빚투’ 논란에 휩싸인 강현석 매니저가 잘못을 인정했다.

26일 강현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먼저 많은 분들에게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2019년 06월 25일에 커뮤니티에 올라온 채무관계 관련내용은 사실입니다”라며 “글의 내용과 같이 채무관계는 당시 해결하였지만 그 과정에서 보인 저의 태도는 분명 옳지 않았고 채무관계가 해결된 이후에도 진심으로 당사자분에게 사과를 드리지 않았습니다”라고 잘못을 인정했다.

그러면서 “해당 글을 수 십번 이상 읽어보며 당시 당사자분께서 얼마나 많은 상처와 피해를 받으셨을지 다시 한번 깨닫고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으로 반성하고 있습니다”라며 “어려서 짧은 생각으로 한 행동이라고 하기에는 당사자분에게 너무나도 많은 피해를 드렸습니다. 어떠한 이유로도 제가 했던 행동들에 대하여 변명 할 수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강현석은 또 “현재 당사자분과 통화를 한 상태이고 늦은 시간에 직접 만나 뵙기 어려운부분이 있어 먼저 부족하지만 유선상으로 사과를 드렸고 추후 당사자분과 직접 만나 뵙고 다시 한번 진심어린 사과를 드릴 예정입니다”고 밝혔다.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사진=ⓒ강현석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이번 일로 인하여 상처를 받았을 당사자분과 많은 분들에게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반성하고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결국 60만원 때문에 한 방에 가셨네요” “그 피해자분이 겪었을 정신적 고통은 어떻게 책임 질 건가요” “양심있으면 전참시 하차하셔야죠” “이승윤한테도 사과 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현석은 25일 전 여자친구가 온라인커뮤니티에 60만원을 갚지 않고 잠수를 탔다는 글을 게재해 논란이 일었다.

강현석은 올해 나이 28세로 이승윤 매니저와 ‘전참시’ 출연으로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이승윤의 스카우트로 함께 일하게 됐다. 앞서 방송에서 이승윤은 “내가 가는 나이키 매장직원이었다. 내가 단골인데 자주 가다보니 집에 한 가득 그 친구에게 산 용품이 가득이더라. 이 친구는 뭘 해도 잘 되겠다 싶어 매니저로 스카우트했다”고 설명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