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슬림USA’, 여름 막바지 대비 식욕억제제 외 TOP10 제품 15% 할인 이벤트 실시
  • 공감신문 인터넷 기자
  • 승인 2017.08.01 09:00
  • 댓글 0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며 여행을 앞두고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운동 및 식이조절도 중요하지만, 영양소 손실을 막기 위해 안전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복용하는 것이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런 가운데 미국 헐리우드 다이어트 전문 쇼핑몰 ‘슬림USA’가 2주 단기 다이어트 ‘바디랩’을 8월 한 달 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업체는 바디랩 외에도 식욕억제제 제품인 ‘메타보바이트’, ‘아피패스트’와 하체다이어트 제품 ‘나이스레그즈’ 등 인기 Top10 제품에 대해서도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슬림USA의 관계자는 “‘바디랩’은 미국 헐리우드 스타인 제니퍼로페즈가 직접 사용 후 효과를 보고 론칭한 2주 단기 다이어트 제품”이라며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출산 후 다이어트를 위해 사용한 제품으로 알려진 체지방분해제이자 복부다이어트제품인 ‘메타보 스피드’와 Mtv 어워즈 협찬 티톡스 제품인 ‘옥시파우더’ 등 헐리웃 스타들의 다이어트 식품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슬림USA는 안전성에 방점을 찍는 만큼 신규 제품을 론칭하기 전 뉴욕 현지의 유명 트레이너에게 직접 추천을 받거나 전문가들의 검수과정을 거친 제품만 선뵈고 있다. 이 외에도 국내외 논문 등을 바탕으로 철저한 제품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관계자는 “자칫 검증되지 않은 식품을 들여오거나 유해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판매하는 곳도 더러 있다”며 “안전한 다이어트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식약처에서 금지한 유해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는 않은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슬림USA는 네이버톡톡, 자사 사이트 게시판,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담서비스를 활용하면 소비자가 본인에게 맞는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업체는 빠른 시간 안에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다고 설명했다.

단기다이어트제품 할인 및 식욕억제제 추천 제품 상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어트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슬림USA'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신문 인터넷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