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통해 매끈한 몸매를 만드는 것은 가능하지만 진정한 의미의 S라인을 만드는 데에는 한계가 따른다. 바로 크기나 모양에서 타고나는 가슴이 그 한계의 이유다. 선천적으로 가슴이 작거나, 처진 가슴의 경우라면 S라인을 만드는데 있어 가슴은 옥의 티로 자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가슴성형을 고민하고 있으며, 실제 이러한 요구에 맞춰 많은 가슴확대수술이 개발되고 있다.

더라인 성형외과의 물방울가슴성형은 ‘자연스러운 모양, 자연스러운 촉감,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목표로서 어느 각도에서나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목표로 수술을 진행한다. 특히 가슴수술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가장 걱정하는 요소인 마사지, 구형구축, 피주머니, 재수술 등의 걱정이 없어 많은 선호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3D 초음파 유방진단을 통해 파악한 가슴 구조에 따라 보형물 삽입 위치를 선택하고 가슴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물방울가슴성형 후에도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아울러 구형구축, 리플링 발생 확률이 매우 낮고 출산 후 모유수유에도 지장이 없다는 장점을 지닌다.

가슴성형잘하는곳, 가슴수술잘하는곳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초음파 유방진단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개인의 가슴조직과 흉곽구조에 맞는 수술방법을 계획해 진행하고, 수술 후에도 정기적으로 초음파 유방진단을 통해 보형물의 상태뿐만 아니라 가슴건강상태도 꾸준히 체크한다”며 “특히 국내 성형외과에서 도입된 하모닉스칼펠장비와 FULL-HD 내시경을 활용함으로써 안전한 수술은 물론, 통증이 적고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라인 성형외과는 “미국 FDA, 한국 KFDA의 승인을 받은 제조사들의 다양한 보형물들을 사용함으로써 개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자연스러운 모양, 촉감, 움직임 등을 고려한 물방울가슴성형이 가능하다”며 “협진 케어시스템과 수술 후 관리팀 운영과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술을 진행하고, 365일 4단계 일일 멸균시스템을 통해 위생에도 신경을 기울여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JCI국제의료인증을 획득한 더라인 성형외과는 대한민국 성형외과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세미나 및 학술대회에 참석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