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팩토리 '아이언맨 led 마스크'(사진=ⓒ홈페이지)

26일 아이언맨 led 마스크 특가 이벤트가 진행돼 화제다.

페이스팩토리 제품 ‘아이언맨 led 마스크’는 이날 구입할 시 기존 399,000원에서 25% 할인된 299,0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정가 59,900원 상당의 ‘LED마스터 앰플’을 증정한다. 무료 이니셜이 각인된 쇼핑백도 주문 제작 발송된다.

‘아이언맨 led 마스크’는 지성, 건성, 수부지, 트러블, 잡티 주름 등 어떤 피부에도 환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깊어지는 팔자주름, 기미 잡티, 커지는 모공 등을 케어할 수 있다.

국내 유일의 4중 케어 솔루션인 원적외선, 근적외선LED, RED LED, BLUE LED에 효율적인 LED 분배 특허를 받았다. RED LED는 피부 톤업 개선, 탄력에 도움을 주며 BLUE LED는 트러블 개선, 피부 진정에 특화돼 있다. 두 LED가 모이면 색소 침착이 완화된다. 

라돈 방출 시험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항균 검사까지 완료했다. 자체 항균 기능으로 세척의 불폄함도 개선했다. 시험결과 즉각적 피부톤 개선과 안면부 리프팅, 탄력 개선, 모공 수 개선의 효과를 보였다. 

사용방법은 기초케어 단계까지 마무리해 피부결을 정돈한 뒤 LED 테라피 마스크를 장착하면 된다. 9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이후 보습크림으로 기초 케어를 마무리하면 된다.

한편 페이스팩토리 홈페이지에서는 스페셜 이벤트로 ‘페이스팩토리는 ㅍㅂㄱㅁ연구소다’라는 퀴즈를 제시했다. 들어갈 단어를 비밀댓글로 작성할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LED 테라피 마스크’가 증정된다. 기간은 오늘(26일) 단 하루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8일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