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샌들 및 스포츠화, 아동화 등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ABC마트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기 여름 샌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슈퍼 샌들 세일(SUPER SANDAL SALE)’ 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2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ABC마트에서 여름 휴가철에 신을 샌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된 여름 샌들 정기세일이다. 

ABC마트는 다가오는 장마철에 대비할 수 있는 에바 샌들과 여름 스타일을 완성하는 코르크 샌들 및 여성 샌들, 활동성이 강조된 스포츠화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신발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품목에 따라 에바 샌들과 코르크 샌들, 여성 샌들은 최대 50%, 스포츠화와 아동화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ABC마트는 소비자들의 신발 쇼핑 환경을 개선하고자 28일 스탠다드형 매장인 ‘ABC마트 경기광주경안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오는 7월 7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ABC마트 경기광주경안점’은 행사 기간 동안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ABC마트에서 여름 샌들 정기세일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휴가철 필수 아이템인 샌들과 스포츠화, 아동화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실속있는 쇼핑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