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것에는 끝이 있듯, 영원할 것만 같았던 사랑에도 끝이 있다. 마치 내일 누군가는 반드시 준비되지 않은 죽음을 맞이하게 되리라는 것을 알지만, 자신의 일은 아닐 것이라고 철석같이 믿는 것처럼 말이다. 이처럼 우리는 뜨겁게 사랑하는 와중에도 이별을 대비해야 한다. 

혹자는 이별후 마음정리를 하며 침착하게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지만, 또 그 수 만큼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법,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을 찾아 연애상담 블로그나 만남 사이트를 맴돌기도 한다. 그런 방황 끝에 반드시 연애상담소를 만나게 될 것이다. 헤어진 연인 재회가 가능하다고 말하는 수많은 업체를 두고 고민이 깊어지기 마련이다.

오늘 이별극복방법 1위, 메이스 아카데미의 재회컨설팅을 소개하고자 한다. 올해로 11년이 된 메이스 아카데미는 연애컨설팅 업계에서 안정적인 실적을 쌓으며 굳건히 입지를 다진 업체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대표 메이스(김재균)는 대한민국 연애 컨설턴트의 선구자 중 한 사람으로서 지난 십여 년간 셀 수 없이 많은 연애상담, 재회상담을 진행해 왔다. 인간관계의 심리를 파고드는 실질적인 무료연애상담을 통해 이별의 원인을 해결하고 실질적인 재회하는법을 제시한다.

재회컨설팅은 실적을 통해서만이 실력을 검증할 수 있기에 메이스 아카데미는 지난 6월 컨설팅 성공률 사실 확인 공문인증서를 공개했다. 해당 공문인증서는 메이스 아카데미의 컨설팅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연애코칭 컨설팅, 연애코칭 컨설팅, 재회컨설팅의 신규, 기존 고객에 대한 관리 및 결과 명세가 담겨있다. 

지난 6월의 피드백 건수는 총 501건, 재회컨설팅 진행 건수는 232건, 재회컨설팅 성공 건수는 164건(70.68%)을 기록하였다. 

컨설팅 프로그램은 컨설팅 별 기간 내에 연애 및 재회를 위한 목표설정과 솔루션, 고객 멘탈 케어를 진행한다. 피드백은 메이스 아카데미 ‘컨설팅 프로그램’에 가입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기간 내 고객에게 방문, 전화, 문자, 카카오톡 등 상담 건수를 확인할 수 있다.

메이스 아카데미 대표 메이스는 재회 솔루션이 실패하는 경우에 대해 “재회 실패에 가장 큰 원인은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검증되지 않는 잘못된 지인의 조언을 듣고 제시된 솔루션을 망치는 경우. 두 번째는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고 멋대로 연락하는 등의 돌발행동을 하는 것. 세 번째 재회를 원하는 본인이 자발적인 노력을 하지 않으면서 거저 재회가 이뤄지길 바라는 것이다. 진정으로 이별 극복을 원한다면, 그동안 자신이 해보지 않은 많은 일을 도전하게 된다. 그래서 내담자 스스로 포기하는 상황도 많다”고 설명했다.

메이스는 제시한 솔루션을 믿고 끝까지 이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메이스 아카데미는 앞으로도 해당 브랜드의 실력과 공신력을 증명하기 위해 월 1회 지속적인 재회컨설팅 성공률 사실 확인 공문인증서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