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배우 소이현을 대표 모델로 발탁하며 대중의 관심을 모은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엔오투(ATONO2)’가 프리미엄 유아화장품 라인 '스파우플러스(SPAU+)'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아기화장품 브랜드는 스파우플러스 론칭 기념으로 1일부터 일주일간 롯데닷컴에서 단독으로 최대 50%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구매 고객에게 손입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한다. 10일 이내에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스파우플러스는 정제수 대신 아기들이 마실 수 있는 청정지역의 벨기에 온천수와 세라마이드, 약쑥추출물,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등의 안전한 원료와 EWG 올그린 등급의 원료로 이뤄져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의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전연령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리포솜 공법으로 유효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보습 관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토엔오투 스파우플러스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유아화장품 라인으로는 가볍게 흡수되는 수분보습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시원함을 전달하는 백색 젤 제형의 리포솜 신생아수딩젤, 매끄럽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보습 텍스처로 산뜻한 발림성을 전달하는 저점도 백색제형의 리포솜 신생아로션, 깊은 영양감을 주는 고밀도 멜팅 택스처로 끈적임 없는 백색 연고 제형의 리포솜 신생아크림 등 총 4종의 유아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10일 이내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100% 환불을 보장하는 제도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므로 내 아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안전한 아기화장품을 찾는 가정이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안심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표모델 소이현과 함께 앞으로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유아화장품을 알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므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