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JTBC 홈페이지)

이의정이 SBS '불타는 청춘'에서 같이 출연하는 조하나와 대조되는 매력을 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불타는 청춘' 지난 6월 방송분에서는 여자 방에 지네가 들어와 출연자들이 경악하며 어쩔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조하나는 비명을 지르며 발을 구르는 반면, 이의정은 침착하게 지네를 포획해 출연자들과 스태프들까지 깜작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이의정은 '불타는 청춘'에서 최민용과 러브 라인을 형성하며 팬들 사이에서 결혼을 응원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의정이 이혼설로 아직까지 고통을 받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대중들에게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이의정은 뇌종양으로 투병생활을 하던 중 남자친구가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의정의 남자친구는 이의정보다 7살 나이가 어렸다. 

이의정의 남자친구가 알려지자 이의정을 둘러싸고 '이의정 결혼설', '이의정 이혼설' 등이 퍼진 것이다. 

이의정은 당시 만났던 연하의 남자친구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이혼도 결혼도 하지 않은 솔로로 알려졌다. 

이의정의 나이는 올해 45세이며 '불타는 청춘'에 같이 출연하는 조하나의 나이는 48세다. 이의정은 조하나보다 나이가 어림에도 언니 같은 듬직함으로 시청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불타는 청춘'에서 이의정과 썸 관계에 있는 최민용은 올해 나이 43세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