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채널A 홈페이지)

김혜수가 화두에 오르면서 김혜수의 조카이자 김혜수 동생 김동희의 딸도 같이 주목되고 있다. 

 

김혜수에게는 두 명의 남동생이 있는데 김동희와 김동현이다. 이 둘은 모두 배우 활동을 했다. 

 

김혜수의 동생 배우 김동희는 지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에서 딸 김연수 양의 얼굴을 공개했다. 김동희의 딸 김연수 양은 김혜수의 어린 시절과 비슷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동희의 딸을 본 김창열도 방송에서 “아역배우인 줄 알았다”면서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었다. 김혜수 동생 김동희도 “혜수 누나가 가장 아끼는 조카다”라고 언급했다. 

 

김혜수 동생 김동희는 2006년 헤리티지 뮤직비디오 ‘스트라이트’를 통해 데뷔해 ‘선덕여왕’, ‘파스타’, ‘이글이글’, ‘계백’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김혜수는 1986년 영화 '깜보'로 데뷔했으며, 어린 나이서부터 뛰어난 미모와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여배우들에게 모범이 되고 있는 배우다. 

 

김혜수는 올해 나이 50세임에도 철저한 관리를 통해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면서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혜수는 나이가 나이인 만큼 김혜수의 결혼 여부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김혜수는 여러 인터뷰에서  "결혼은 인간 김혜수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이라며 "일부러 외면할 것도 없고, 그것보다 우선되는 것도 없을 것 이라고 이야기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