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에서 가장 스타일리쉬한 것은 바로 정장이 아닐까싶다. 그중 자신의 체형에 맞게 제작되는 맞춤정장은 남성 스타일의 정점으로 높은 봉제 실력과 남다른 패턴으로 만들기 가장 어려운 의류 중 하나이다.

그런 치열한 시장 속에서 제이진옴므는 지난 14년동안 독보적인 전략과 기술로 맞춤업계 내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팔자뜨기 공법은 기존 앞판에 심지를 풀로 붙이는 것이 아닌 비스포크 공법으로 정장을 제작하는 것으로 실제 착용 시 정장 라펠의 볼륨감이 풍성하게 살아나고 탄탄하게 형성되어 한 단계 높은 기술이다.

이 방식은 고가의 테일러 메이드 방식으로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어가기 때문에 일반 반수제 공법에서 도입하기엔 큰 어려움이 있다. 그러나 자체 직영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제이진옴므는 독일 식 팔자뜨기 기계를 도입하여 비스포크 정장과 비교해도 큰 손색이 없을 정도로 상당히 가볍고 트렌디하여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제이진옴므는 7월 1일부터 시작한 특급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실질적으로 타 업체에서 진행한 적이 없었던 파격적인 이벤트로 최대 90% 가까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할인이 많이 들어간 뿐더러 제이진옴므에서 선보이는 팔자뜨기 공법도 전원 고객에게 무상으로 지원되고 있다.

제이진옴므 관계자는 최근 불안한 경기 침체 속 맞춤정장 가격으로 고민하는 고객이 많아 고객 한분 한분 만족감을 드리고자 대중성과 실용성,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나갈 것이라 밝혔다.

제이진옴므는 전국 3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동대문에 위치하고 있는 종로본점을 기점으로 강남점, 일산점, 성남수진점, 용인수지점, 부천상동점, 별내점, 평택점, 동탄점, 인천송도점, 대전점, 청주점, 원주점, 대구점, 전주점, 울산점, 부산점 등 지난 해 12월에 오픈한 해외 중국 지점까지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