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더마벨(DERMABELL)이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마벨(DERMABELL)은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과 상호협력을 통하여 뷰티산업발전에 필요한 인재양성과 공동 기술개발 및 지원, 산학 정보 교환, 기타 제반업무의 협력을 목적으로 교육과정 연계 및 회원들에게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MOU를 체결했다.

‘더마벨(DERMABELL)’은 한국 코스메디컬 전문기업 (주)비에스글로벌홀딩스의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이며,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은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기관이다.

해당 브랜드는 이번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과 MOU를 통해 ▲상호 정보 교류 및 연구 협력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전문교수인력 상호 교류‧활용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정보 교류 ▲학생 현장 실습 및 취업 협조 ▲양 기관의 교육과정 연계를 통한 다양한 교육기회 제공 ▲학위취득자 취업연계 협조 ▲대학 특성화사업 협력 등을 상호 협력하게 된다.

한편, 더마벨은 미용/의료기기 생산 산업의 중심에서 화장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최첨단 바이오 기술인 DDS제품, 천연성분을 이용한 고기능성 제품 개발을 이뤄내고 있으며, 자체 연구소를 설립해 엄격한 품질 테스트와 소비자 분석을 기초로 더욱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뿐 아니라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한 산학협력 및 R&D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를 인정받은 더마벨(DERMABELL)은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2018, 2019년) 수상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