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거뭇한 흔적, 붉은 흔적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은 여름이 다가올수록 메이크업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된다. 화장을 두껍게 하지 않으면서도 흔적을 효과적으로 가려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오랫동안 남아있었던 흔적을 제대로 커버하기란 쉽지 않다.

이럴 때는 화장으로만 일시적으로 커버하기보다는 흔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다. 보나메두사의 ‘레드블랙 딜리트’는 여드름자국은 물론 기미, 잡티 관리에 도움을 주는 흔적크림이다.

레드블랙 딜리트는 과일에서 추출한 산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의 각질 탈락을 돕고, 트러블과 흔적, 기미, 잡티 완화에 모두 효과를 보인다. 알파알부틴과 산호추출물이 거뭇거뭇한 흔적과 기미, 잡티를 밝혀주고 마데카소사이드, EGF 등이 피부재생을 돕는다.

실제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실행한 인체적용 임상시험 결과 레드블랙 딜리트는 기미 및 색소침착 개선에 대한 효능을 입증받은 바 있다.

흔적크림 레드블랙 딜리트는 하루 1번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고민되는 부위에 얇고 넓게 펴 바르면 된다. 매일 저녁마다 꾸준히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트러블케어, 잡티크림, 흔적크림 등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라며 “평소 흔적 때문에 얼룩덜룩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이 제품의 사용을 적극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