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어학연수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코엑스 유학박람회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밝은내일유학은 12주년을 맞아 “유학박람회보다 싸다! 8주168만원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상기프로모션은 15년이상 운영되는 필리핀어학원 중에 강사수준, 학생만족도가 높은 어학원을 엄선해서, 12명의 고객분에게 선착순으로 제공이 한다. 커리큘럼은 회화집중코스로 1:1수업 4시간, 1:5수업 2시간, 저녁스터디 2시간으로 하루8시간으로 진행되며, 포함내역으로는 등록금,학비,기숙사4인실,식사, 청소, 공항픽업비 그리고 여행자보험 2개월 무료가입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출국시기는 9월~11월 출국기준이며, 토익, 아이엘츠 코스로 변경을 원하거나, 1인실,2인실,3인실로 기숙사를 변경하길 원한다면, 최소한의 차액만 지불하면 변경이 가능하다.

그 뿐만 아니라, 추천어학원 외에 커리큘럼에서도 국내최저가보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군인/직장인/공무원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등 출국전 타업체의 견적이 더 저렴한 경우, 그 차액을 보상해 준다.

필리핀어학연수가 높은 인기를 끄는 이유로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예전과 달라진 점은 외국인학생이 비율이 상당히 높아졌다는 것이다. 세부어학원의 경우 일본, 중국, 베트남, 대만, 러시아등 다양한 외국인학생이 유입되면서 외국인비율이 70%이상 유지가 되고있고, 그로인해 한국인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이 되었다.

필리핀가족연수의 경우는 수요가 늘면서 방학시즌에는 기숙사 잡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다. 클락가족연수, 세부가족연수의 경우 최소 6개월에서 10개월전에는 어학원을 알아봐야 등록이 가능하다.

필리핀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종로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 제주도 등 전국 모든 지역 고객과의 전화 및 카톡 상담을 통해, 객관적인 최신어학원 정보와 철저한 출국준비, 24시간 현지관리, 무사고 송금서비스등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세부어학원은 SMEAG 스메그어학원, CG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엘사어학원이 있고, 클락어학원으로는 헬프어학원, CIP어학원, GS어학원, EG어학원, 하나어학원 등이 있다.

필리핀수도 마닐라어학원은 CNN어학원이 유명하며, 물가가 저렴하고 필리핀교육도시로 유명한 일로일로어학원은 MK어학원(CPU대학부설), GITC어학원(구 C&C어학원)이 있다. 기타지역으로는 딸락 MMBS어학원,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ILP어학원, 오케이어학원 그리고 수빅에는 키스톤어학원이 있다.

필리핀조기유학 주니어전문어학원으로는 세부CIEC어학원, 세부ESL어학원이 학생만족도가 높다.

상기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정확하고 신속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