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자유 관광객 위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타이베이' 홍보

차이빙쿤 타이베이시 부시장 / 공감신문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12일 타이베이 관광전파국은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 여행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타이베이’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타이베이시 관광전파국에 따르면 더욱 많은 한국의 자유 여행객이 타이베이를 심도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올해 특별히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타이베이'를 홍보 주축으로 삼았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차이빙쿤(蔡炳坤) 타이베이시 부시장과 연예인 성훈이 참석해 타이베이시의 독특한 생활 영역을 소개했다. 

12일 차이빙쿤 타이베이시 부시장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타이베이' 기자회견에서 타이베이를 소개하고 있다. / 공감신문

차이빙쿤은 한국 여행객에게 베이터우(北投), 다다오청(大稻埕), 완화 멍자(萬華艋舺), 도시 북쪽의 회랑, 도시 남쪽의 대만대학 등 다섯 곳의 도시 인문 생활 영역을 돌아보기를 추천했다. 

지룽항 연안 여행의 선두 도시인 타이베이시는 쇼핑, 숙박, 미식, 아름다운 풍경 등 우수한 관광 조건을 갖추고 있다. 편리하고 빠른 대중교통과 자전거 도로는 운동을 좋아하는 젊은 층이 심도 있는 체험을 하기에 매우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기자회견에 참석한 한국 연예인 성훈은 이베이를 여행했던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했다. 

또한 성훈을 위해 이날 타이베이시 관광전파국은 세계 커피 브루잉 대회에서 우승한 린둥위안(林東源) 커피의 달인을 현장에 초청, 성훈과 함께 커피를 내리며 기자회견에 즐거움을 더했다.

기자회견에 참석한 성훈 / 공감신문

한편, 중화 항공은 이번 기자회견을 위해 특별히 현지 여행사 및 한국 크루즈 연구소와 공동으로 “Fly Cruise 육해공 여행” 특별 우대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