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와 혼밥족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신선한 샐러드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없을까?’하는 생각에서 포켓샐러드[법인명:(주)에이타워]가 처음 생겨났다. 샐러드 사업 초기, 신선도가 생명인 샐러드를 택배로 배달한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다. 이러한 부분들을 개선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샐러드 진공포장 시스템을 도입하여 신선도와 청결 유지에 힘썼고, 제품과 함께 아이스팩을 동봉하여 현재와 같은 신선한 샐러드배달 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게 되었다.

포켓샐러드는 편리함을 추구하는 고객님들의 수요에 맞춰 2017년 5월 패키지 속에 포크와 용기까지 포함하여 간편성을 더욱 높인 제품으로 리뉴얼되었다. 샐러드 배달에 있어서 신선함도 매우 중요하지만, ‘포켓샐러드’ 라는 이름에 걸맞게 휴대성도 고려하여 꾸준히 제품을 개선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 및 식단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샐러드 업계 최초로 4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실시하였다. 일주일에 한 번씩 원하는 요일에 배송되기 때문에 빠르고 간편하게 샐러드 섭취가 가능하여 다이어트 도시락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고객들의 식단관리에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건강한 간편식인 ‘포켓라이스’ 를 2018년 9월 런칭하여 미니 컵밥, 도시락 등 밥을 위주로 한 다양한 다이어트 도시락을 개발하였다. 제품 선택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한 밥심 두끼 패키지, 샐밥 패키지, 단기집중 식단관리 패키지 등의 다양한 맞춤별 세트 상품을 제공하며 칼로리 뿐 아니라, 영양소도 고려한 포켓샐러드만의 식단표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켓샐러드 관계자는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여름 휴가준비를 위해 식단관리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8월 16일까지 식단 패키지 전용 최대 10,000원 할인쿠폰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켓샐러드와 함께 즐거운 식단관리 및 여름휴가를 맞이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고객님들의 수요에 맞춰 야채로만 구성된 ‘그린 샐러드’와 더욱 부드러운 ‘훈제닭가슴살 샐러드’ 등 새로운 샐러드 2종과 추가 도시락 메뉴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라고 신제품 출시에 대한 내용도 덧붙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켓샐러드&포켓라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